[Preview]대림바스, ‘바스플랜 (BATH PLAN)’
[Preview]대림바스, ‘바스플랜 (BATH PLAN)’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1.02.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바스, ‘바스플랜 (BATH PLAN)’
맞춤형 욕실 인테리어 제안

 

 

대림B&Co의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DAELIMBATH)가 욕실 인테리어 컨설팅 사업인 ‘바스플랜 (BATHPLAN)’을 시행하고 있다.
바스플랜은 욕실 인테리어 상담에서부터 견적, 시공, 유지, 관리에 이르는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풀 컨설팅 서비스다. 9가지 욕실 인테리어 스타일 중에서 맞춤형으로 욕실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시공 후에는 1년간 무상 A/S가 보장되며 신청자에 한해 정기적으로 방문 청소 및 살균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스플랜은 가족 구성원, 라이프스타일, 평형대 등을 욕실 전문가가 고려해 고급형인 7000 노블레스(Noblesse)부터 중급형 5000 매스티지(Masstige), 보급형 3000 나이스티(Nicety)등으로 구분된 욕실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방식이다.

 

 
고급형인 7000 노블레스(Noblesse)는 50평대 이상 아파트에 거주하는 40, 50대 초반의 부부를 위한 리파인드 클래식, 내추럴 바움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화이트&실버 컬러의 모던 클래식 스타일과 베이지와 우드 컬러가 조화된 내추럴 스타일이 있다.
중급형인 5000 매스티지(Masstige)는 30평 중후반대 아파트에 거주하는 30, 40대 초, 중반의 직장여성이나 전업주부를 위한 디자인으로 올리브 인, 프렌치 오크, 로맨틱 화이트, 트렌디 마인의 총 4가지 스타일이 있다. 심플하면서 변화감 있는 디자인과 부드럽고 로맨틱한 스타일, 그리고 소프트 모던 스타일이 있다.

 
20평대 거주하는 신혼부부 또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을 겨냥한 3000 나이스티(Nicety)는 아르코 브라운, 베이직 모던, 비비드 리네아 등 3가지 스타일로 나뉘어 각 콘셉트마다 차별화된 욕실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이트컬러 메인의 모던스타일, 그레이&블랙 모노톤의 심플모던, 베이직한 내추럴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위생도기, 수전, 샤워부스, 타일, 욕실 액세서리 등 세부아이템의 경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개성을 살린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욕실 디자인이 결정되면 제품 발주부터 시공완료까지 전체 기간은 1주일 내로 진행되며, 먼지 및 소음, 이산화탄소 발생 등을 최소화한 대림바스의 40년 이상의 노하우가 담긴 ‘친환경 그린웍스’ 시공법으로 공사가 진행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문화적 욕구가 상승됨에 따라 욕실에서 테라피, TV, 음악감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려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했고, 이에 욕실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욕실 인테리어 풀 컨설팅 서비스 ‘바스플랜’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가족구성원에 딱 맞는 맞춤형 욕실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제안해 새로운 욕실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1588-4360 / www.daelimbath.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