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인터바스, 포근하면서 화려한 'Decoration Suit' 제안
[Product]인터바스, 포근하면서 화려한 'Decoration Suit' 제안
  • 배은수 기자
  • 승인 2009.05.1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바스, 포근하면서 화려한 ‘Decoration Suit’ 제안
Rose Garden, Memory

 

해외의 욕실 디자인만을 모방하던 국내 욕실 업계는 차별화된 욕실 컨셉과 제품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인터바스는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합리적이고 다기능을 갖춘 욕실 디자인을 개발 중이다.  근래 주택의 실 기능은, 거주자의 니즈(NEEDS)에 부합되어 발전되고, 삶의 양식과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고급화, 차별화 되어가고 있다. 또 초고층, 고평형대, 주상복합식 고급 아파트가 생기고, 독신과 노인의 증가로 1인 중심의 주택과 건강을 생각하는 마감재들이 적용되고 있다. 이런 시대적 패러다임은 친환경, 고품격, 최첨단의 복합적 솔루션으로 주택 평면 변화에 영향을 미쳤다. 또, 변화 요소인 인간, 환경, 사회, 기술의 매트릭스는 욕실의 개방성, 다양성, 기능성에 영향을 주었다. 그 결과 개방욕실(Open-Bathroom), 휴식욕실(Rest-Bathroom)과 같은 트렌드를 주도하는 욕실이 나타났다.
이런 흐름에 발맞추어 인터바스는, 차가운 욕실의 느낌을 보완하기 위해 포근하면서 화려한 ‘Decoration Suit’를 제안한다.
따뜻한 원색과 파스텔톤이 두드러지는 ‘Rose Garden’과 ‘Memory’는 5월 따사로운 봄기운과 함께 찾아갈 것이다. 이 Decoration Suit들은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함께 ‘욕실 Trend’를 이끌어 가고 있다.

 

 

Rose Garden - 로즈가든
로즈가든은 햇살을 가득 받은 장미 정원의 로맨틱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5월의 빨간 장미가 욕실 한가득 넝쿨지어 피어오르는 모습을 표현했다. 화려한 레드 컬러는 답답한 겨울의 칙칙함을 털어내기에 충분하다. 또, 짙은 장미향을 머금은 욕실에서의 느낌은 언제나 상쾌하고 신선할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Memory - 메모리
안개 낀 강가의 아침 그리고 안개와 함께 피어나는 꽃의 향기로움은 세상의 모든 것을 차분하게 조율한다. 또 화려하지는 않지만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색감에서 느껴지는 포근함과 잔잔한 꽃들에서 느껴지는 차분함으로 전체적인 느낌을 편안하게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