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유니버셜 디자인, 세면대 일체형 욕실가구
[PRODUCT]유니버셜 디자인, 세면대 일체형 욕실가구
  • 배은수 기자
  • 승인 2009.01.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버셜 디자인, 세면대 일체형 욕실가구
발 받침시스템과 실용적인 수납공간


새턴바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세면대 일체형 욕실가구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Universal Design’으로 가구에 기존에 없는 발 받침대를 적용하여 어린이도 세면대 이용이 용이하게 제작되었을 뿐 아니라 성인도 상부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발 받침시스템은 슬라이딩 기능의 레버형식 스토퍼가 적용되어 쉽게 여닫이가 가능하며 미끄럼 방지 기능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또 소비자 행동양식과 수납 물품의 사용빈도 분석을 통해 다양한 수납공간을 합리적으로 마련하여 욕실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세면대와 욕실가구 상판이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돋보이는 한편, 세면대와 욕실가구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인 아이템이다. 세면대의 형태가 타원의 유기적인 형상을 띄고 있어 수전에서 떨어지는 물이 튀지 않고 자연스럽게 배수되도록 제작된 실용적인 제품이다.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새턴바스 제품은 차세대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영국 Rucite社의 액상 아크릴(LAR ; Liquid Acrylic Resi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이 소재는 항균효과도 탁월하고, 광택도 우수 할 뿐만 아니라 질감도 고급스러워 유럽에서도 최고 급 제품에만 사용 될 정도로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욕실가구겸용 세면대는 절제된 장식과 간결하게 표현된 전형적인 모던스타일로 수도꼭지 일부와 손잡이만 빼고 배관은 가구 속으로 배치되어 욕실 내의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청결한 욕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큰 인기가 기대된다.
www.satur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