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up]품격있는 Whirlpool의 Color 혁명
[Trend up]품격있는 Whirlpool의 Color 혁명
  • 배은수 기자
  • 승인 2008.11.1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 있는 Whirlpool의 Color 혁명
인체공학적 설계의 새턴바스 칼라월풀

 

 


자신과 주변인의 건강을 삶의 최우선 가치로 꼽으며 ‘잘 먹고 잘 살자’ 수준의 웰빙족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오가닉 럭셔리족(organic luxury族)’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올랐다. 고급스럽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하고,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든 상품을 이용하는 그들이 최근 월풀스파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 꿈꾸던 그림처럼 아름다운 펜션에서 월풀스파를 즐기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요즘 자연 속에서 아름다운 밤하늘에 별을 헤며 당신만의 특별한 월풀스파를 즐기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적인 펜션이 그들에게 큰 인기다.  욕실이 아닌 야외에서 맑은 공기와 정겨운 새소리를 들으며 사랑하는 이와 멋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개성 강한 칼라월풀을 다양하게 선보인 새턴바스.
욕실중심의 주거문화를 창조하는 새턴바스가 선보인 칼라월풀은 소비자의 개성에 맞게 검정, 빨강, 파랑, 핑크 등 다양한 제품라인이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자세로 오랜 시간 스파를 할 수 있고 기포 마사지나 거품 목욕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수입 월풀욕조에서 자주 발생하던 진동과 소음문제를 최저 소음의 사일런트 펌프를 장착하여 해결하였을 뿐만 아니라, 잔수제로형 독일명품 LWB제트와 항균 은나노필터를 장착하여 고온다습한 한국의 욕실구조에 적합하게 계발되어 펜션은 물론 일반주택에서 빌라, 아파트, 주상복합 주택, 전원주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다.
새턴바스의 월풀은 욕조의 외관이나 치수, 등받이 각도, 버튼 및 제트의 위치를 최적화시킨 게 특징이며, 색상을 이용한 크로마테라피, 센서 작동, 에어풀, 디지털시스템 등의 고기능이 첨가돼 있어 타 제품과 차별화를 꾀하여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www.satur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