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공간 더 넓게, 욕실도 공간미학
좁은 공간 더 넓게, 욕실도 공간미학
  • 배은수 기자
  • 승인 2008.10.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좁은 공간 더 넓게, 욕실도 공간미학
새턴바스, 욕실 전용 시스템 퍼니처 출시

 


욕실 인테리어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수납공간을 잘 활용해야 한다. (주)새턴바스는 최근 다양한 수납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한 유럽 스타일의 욕실 전용 가구를 출시했다. 국내 욕실 인테리어 시스템에 맞게 모듈화 시킨 EB(Executive Bathroom Furniture) 시리즈와 LB(Luxury Bathroom Furniture) 시리즈가 그것.
공간의 미학을 살린 거울장은 상부장과 결합하여 거울 뒤에 설치된 다용도의 수납공간을 이용하여 물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문만 닫으면 거울 뒤로 여러 가지 물건을 숨길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으로 중복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실용적인 시스템가구인 것이다. 특히 욕실 전용가구 상부장은 습기에 강한 PSS(Pull & Sliding System)를 사용하여 부식방지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강하여 오래도록 변함없이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세면대는 하부장과 하나가 되어 수납과 인테리어 기능을 동시에 한다. 절제된 장식과 간결하게 표현된 전형적인 모던스타일로 욕실 인테리어는 물론 청결함까지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부장 도어와 몸통의 색상은 타일 및 벽체 디자인에 맞게 다양한 컬러로 연출할 수 있으며, 욕실 내의 실측 오차에 대한 부분을 시스템 가구로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화학기업 영국의 루사이트의 위생 신소재인 LAR(액상아크릴)을 사용하였다. 이 소재는 항균효과가 탁월하고,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표면 광택이 우수하고, 질감도 고급스러워 유럽에서도 최고 수준의 제품에만 사용되고 있다. 명품 욕실 전용 시스템 가구에 걸맞게 내부 하드웨어도 최고의 부품만을 사용했다.
새턴바스 욕실 전용 시스템 가구는 웰빙 시대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나만의 편안한 휴식처로 청결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세계 시장을 겨냥한 기능성이 강조된 고급라인의 욕실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신소재를 활용하여 욕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www.saturn.co.kr


EB Series 01

습식 및 건식 욕실에 적용되는 욕실 시스템 가구. 상부 거울 및 세면볼과 하부장 분리형 디자인이 특징인 선택 구입이 가능한 모듈형 시스템이다. 상부 거울(2,700㎜×750㎜×80㎜), 세면볼(LAR White Color 적용, 1,400㎜×550㎜×140㎜), 하부장(1,800㎜×545㎜×400㎜), 하부장 몸통(PS+백색 전사마감), 하부장 도어(백색 아크릴 마감), Self Closing Ball Rall/MINIFIX/시공브라켓 등의 하드웨어로 구성되었다.

 

LB Series 02

습식 및 건식 욕실에 적용되는 욕실 시스템 가구로 상부 거울과 세면볼, 하부장 분리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듈형 시스템으로 선택구입이 가능하다. 간접 조명이 내장된 독립형 Twin 상부 거울(700㎜×900㎜×80㎜), LAR 소재 세면볼(White Color, 독립형), 하부장(2,000㎜×545㎜×550㎜), 하부장 몸통(PS+블랙전사), 대리석 상판 마감의 하부장(몸통은 PS+블랙전사, 도어는 블랙 아크릴), 댑핑기능 경첩 등이 적용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