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스탠다드, 최고급 럭셔리 욕실 브랜드 출시
아메리칸스탠다드, 최고급 럭셔리 욕실 브랜드 출시
  • 배은수 기자
  • 승인 2008.07.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최고급 럭셔리 욕실 브랜드 출시
IDS, 동일한 컨셉으로 전 욕실 전 제품 선보여
 

 

세계적인 욕실 브랜드 아메리칸스탠다드 코리아는 최근 웰빙 트렌드와 함께 고품격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에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결합시킨 최고급 럭셔리 욕실 브랜드 ‘IDS(Ideal Design Solution)’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급 브랜드 ‘IDS(Ideal Design Solution)’는 최근 휴식공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프리미엄 욕실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과 욕구에 발 맞춰 기존 아메리칸스탠다드의 프리미엄 컬렉션을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그랜드 하이엔드급 브랜드이다.


세계적인 산업디자인 상인 레드 닷 어워즈(Red Dot Awards)의 수상 경험이 있는 유명 디자이너 아킴 폴(Achim Pohl), 토마스 피에글(Thomas Fiegl)과 게리얼(Gary Uhl)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IDS는 욕실제품에 유러피언의 감성을 접목되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양변기를 비롯한 욕조, 세면대, 바디샤워기 등 모든 욕실 제품을 동일한 디자인 컨셉 하에 디자인하여 조화롭고 통일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IDS는 총 5가지 각기 다른 디자인 컨셉의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조약돌을 연상케 하는 유기적인 디자인의 내추럴(Natural) 스위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클리어(Clear) 스위트, 세련된 직선형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다이나믹(Dynamic) 스위트, 클래식한 고전적인 스타일의 타운스퀘어(Town Square) 스위트,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베네토(Venetto) 스위트가 그것이다. 


또한, IDS의 각 스위트는 서로 간의 믹스 앤 매치(Mix and Match)가 가능해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맞춰 제품을 선택, 영화나 잡지 속 호텔과 리조트에서만 보았던 프리미엄 분위기의 욕실을 직접 구현해 볼 수 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마케팅팀 박소영 과장은 “최근 휴식과 건강을 위한 공간으로서 욕실이 생활의 중심공간으로 부상함에 따라, 과거 가격 중심으로 형성되었던 욕실시장이 점차 ‘디자인’과 ‘기능’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특히, 최근 들어 감각 있는 욕실을 만들기 위해 과감하게 투자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프리미엄 컬렉션을 한층 더 보강한 하이엔드 급 디자인 욕실 브랜드 ‘IDS(Ideal Design Solution)’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코리아는 신제품 IDS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센터(1588-5903) 또는 홈페이지(www.americanstandard.co.kr)을 통해 IDS 카달로그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IDS 카달로그를 배송해준다. 


모든 욕조, 세면기, 양변기 제품에는 아메리칸스탠다드의 ‘패밀리 헬쓰 시스템(Family Health System)’이 적용되어 욕실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등의 세균 번식을 반영구적으로 방지였다. www.americanstandar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