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report]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신제품 출시
[company report]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신제품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3.07.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신제품 출시
글로벌 트렌드 선도 및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강화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가 글로벌 트렌드를 담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HI-MACSⓇ) 신제품을 출시했다. LG하우시스가 선보인 하이막스 신제품은 단색인 솔리드(Solid) 시리즈 7종과 천연대리석 무늬의 마르모(Marmo) 시리즈 8종 등 총 15종으로, 제품 디자인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폭 넓은 인테리어 표현이 가능해졌다.


따뜻한 느낌의 웜(warm)톤 컬러가 주를 이루는 솔리드 시리즈에는 부드러운 느낌의 시폰, 고급스러운 붉은 와인 빛의 까르메네, 이탈리아 음식과 조화를 이루는 밀 올리브 등 유럽 현지의 최신 컬러 트렌드가 반영되었다.


또한, 마르모 시리즈에는 노을 진 이탈리아 도시풍경의 감성을 담은 폼페이, 카프리 등의 풍부한 색감과 역동적인 디자인부터, 바람이 스쳐지나간 흔적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된 브리즈, 헤이즈 등의 부드럽고 은은한 패턴까지 추가됐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신제품 디자인을 위해 다수의 해외 건축가 및 디자이너들과 인터뷰를 실시하고, 유럽,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시장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는데 역점을 뒀다. 특히 건축 기술의 발달과 인테리어 소재의 다양화로 공간의 특색이 살아있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될 가치를 전달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을 적극 선도해 갈 예정이다. 한편,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는 천연대리석 대비 우수한 가공성과 친환경성을 갖춰 독일 포르쉐 박물관, 중국 상하이 동방명주 타워 등 해외 유명 건축물에 활발히 적용되고 있는 LG하우시스의 대표적인 인테리어소재다.
LG하우시스 Z:IN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