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한샘ik V2 유럽 트렌드를 담다
[feel so goods]한샘ik V2 유럽 트렌드를 담다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1.11.0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ik V2 유럽 트렌드를 담다
간편한 설치, 넓은 수납공간 제공

 
한샘이 새로운 패러다임을 여는 혁신적 디자인의 한샘ik V2를 출시했다. 한샘ik V2는 혁신(Revolution)과 진화(Evolution)를 의미하는 영어단어의 V에서 그 이름을 가져와 지금까지와는 다른 부엌가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지녔다. 먼저 천정과 부엌가구 상부장 사이를 막아 부엌을 답답하게 했던 몰딩을 제거해 독일과 이탈리아 명품 부엌가구에서 느낄 수 있었던 시원함을 담아냈다.
여기에 부엌가구 작업대에 설치하는 상판도 조리상판과 준비공간의 단차를 두어 디자인의 포인트를 주었다. 상판 소재 역시 대리석과 목재를 매치해 구성할 수 있도록해 디자인적 차별화를 시도했다.
금번 제품의 강점을 꼽으라면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플랩장을 빼놓을 수 없다. 경량화한 도어를 적용해 대형화한 플랩장은 다양한 수납물을 용도에 따라 구획을 나누어 수납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블록형 후드는 후드공간의 효율성을 높임과 동시에 부엌가구와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 부엌 공간 전체의 통일감을 극대화해줄 수 있다.
더불어 한샘ik V2는 부엌의 상부장과 하부장 사이 공간에 전자레인지와 밥솥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컴팩트한 가전소물장을 설치하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을 디자인한 한샘 유병걸 디자이너는 “한샘ik V2는 천정 마감 서라운딩을 없애고, 상판을 두 가지 소재로 매치하는 등 세계적인 트렌드를 반영하고 플랩장과, 가전소물장 등을 통해 수납기능을 강화했음에도 가격은 더욱 합리적으로 제안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한샘은 국내 홈 인테리어 선두기업으로서 세계적인 트렌드의 도입이나 획기적인 기능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시장에 보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공시간도 4시간이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한샘과 제휴한 우수 인테리어 전문업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02-6908-3456 / www.hanss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