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More than Built-In KUSSHAND
[Preview]More than Built-In KUSSHAND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09.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re than Built-In KUSSHAND
유럽 장인의 혼 담은 Scholtes

 
 
쿠스한트는 1994년 창업 이래 Built-in분야의 선구적 업체로 시장을 선도해 왔다. 대형 건설현장에서 높은 기술력과 품질로 신뢰도를 쌓아온 빌트인 전문회사라 할 수 있다.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과 신제품 연구 개발 투자를 통한 기술력 증진, 직배 시공서비스 및 전국 A/S망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쿠스한트의 오븐업후드는 오븐과 후드의 통합 시스템으로 가벼운 버튼동작 하나로 조리용 전기오븐이 자연스럽게 올라가 후드와 일체가 되는 세계 특허 주방기기다. 이 제품은 조리시 냄새와 연기가 봉쇄되어 집안의 퍼지지 않으며, 밀폐형 컨벡션 오븐 기술로 조리물의 수분 증발을 막아 음식에 깊은 맛을 더해준다.
여기에 집안을 항상 깔끔하게 해주는 쿠스한트 음식물처리기는 간편한 빌트인 설치로 잔고장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렴한 전기료에 필터 교체가 필요 없는 제품으로 경제적인 음식물처리기다. 넣기만 하면 음식물 잔반이 바짝 건조되어 부피를 75% 이상 줄여주며 건조과정의 냄새는 배수구를 통해 강제 배출되도록 설계됐다.
 
 
쿠스한트 쿡탑은 강한 불로 조리하는 한국음식의 특성에 맞춰 3000kcal 이상의 고열량 버너가 2개 장착됐다. 여기에 밸브의 안정성을 위해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이태리 SABAF 밸브를 채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아울러 상판에 특수한 설계가 되어 있어 잠시 한눈판 사이에 넘치기 쉬운 국물도 기기 내부로 유입되지 않는다.
한국형 식기 위주의 바스켓 설계방식을 자랑하는 쿠스한트 식기세척기는 물과 전기를 절약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살균효과를 자랑한다. 건조 전용 팬이 있어 식기들이 금세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 강력한 물 분사기능과 기름때도 순식간에 벗겨버릴 수 있도록 세척수 온도가 순식간에 70~80℃까지 올라가 식기세척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했다.

유럽 명품 주방기기 Scholtes
숄테스는 쿠스한트가 국내에 수입 공급하는 유럽 명품 주방기기다. 근 1세기 가까이 서유럽 최상류층 가정의 선호품으로 명성을 떨쳐온 특급 브랜드다. 최고급 스테인리스스틸을 소재로 생산되며 세계 정상의 디자이너 David Lewis가 디자인하고 스틸마스터의 수작업 공정으로 완성됐다.
전기오븐은 터치 컨트롤 방식을 채용했으며 요리온도는 30~300℃까지 조절된다. 요리는 자동 12가지, 반자동 18가지가 제공된다. 청결을 위한 Pyrolysis 셀프크리닝(500℃) 기능과 안전을 위한 3중 강화유리, 쿨도어를 갖췄다.
가스쿡탑은 현대 주방기기 과학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Minimal Art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숄테스 브랜드의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다. 45도 경사지게 설계되어 사용자의 ‘손놀림 공학’을 더욱 편리하게 했다.
전기쿡탑은 기존에 전기쿡탑에 비해 한 단계 발전한 첨단 제품이다. 생활의 편의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손가락으로 스치듯 가볍게 터치함으로써 4개의 버너를 자유자재로 작동할 수 있다. 조리상태를 자동으로 제어할 뿐만 아리나, 전력까지도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후드는 주방공간을 환상적인 예술 공간으로 꾸며줄 수 있도록 뛰어난 디자인 감각을 자랑한다. 완벽하고 조용한 환기 기능은 물론 터치 컨트롤, 알루미늄 3중 필터, 3단 풍량 조절 기능을 갖췄다.
식기세척기는 프랑스 상류사회의 주방 빌트인 필수 아이템으로 새로운 발상의 디자인과 첨단 테크놀로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주방기기다. 8가지 세척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고, 가열식 강제송풍 건조 시스템을 갖췄다. 상하분리세척이 가능하며 세척시 40~70℃까지 7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히터내장형으로 탁도센서와 차일드락 기능이 있다.
고급 주방기기의 대명사인 와인냉장고는 편리함의 미학과 삶의 즐거움을 담아내고자한 숄테스의 철학이 담겨있다. 750ml 기준 최대 46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이중 유리도어와 원목선반을 갖추고 있다. 온도제어범위는 4~18℃다.
02-3480-7400 / www.kusshan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