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Z:IN인테리어대리석 ‘마르모’
[Product]Z:IN인테리어대리석 ‘마르모’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09.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인테리어대리석 ‘마르모’
차별화된 마블컬러로 독창적 패턴 구현

 
 
유럽과 국내의 인테리어대리석은 모던 스타일이 주류를 이루며 시장을 이끌어 왔다. 하지만 점차 친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내추럴과 클래식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LG하우시스는 Z:IN인테리어대리석 신제품 ‘마르모’를 통해 천연대리석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마블 패턴을 살렸다. 이로써 ‘마르모’는 풍부한 색감은 물론 깊이감을 더해 기존의 인테리어대리석과는 차별화된 독창적 마블 패턴을 갖췄다.
금번 제품은 뉴트럴, 브라운, 블랙 3가지 계열의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트럴은 몽롱한 안개 같은 느낌을 주며, 브라운은 갓 볶아낸 커피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우면서 풍부한 색감을 지녔다. 블랙은 미세한 색조를 포함시켜 차별화된 컬러감을 줬다.
‘마르모’는 기존 인테리어대리석과 대비해 마블컬러를 2도에서 3도로 증가시킨 점이 특징이다. 컬러 도수의 증가로 보다 다양한 색감을 표현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이전에는 톤온톤 컬러로 두드러지지 않고 은은한 패턴이 연출됐었다면, 이제는 마블 컬러간의 색상 및 톤 차이를 두어 깊이감을 나타냈다. 또 다량의 작은 칩을 포함시켜 자연스러운 밀도를 형성해 광맥을 표현해냈다.
금번 제품은 주방상판을 비롯해 욕실 세면대, 선반, 벽체, 상업 공간의 카운터, 벽체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될 수 있으며 뉴트럴 2종, 브라운 3종, 블랙 1종으로 총 6컬러로 구성됐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