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생활편의성 높인 '루첸 UV하이그로시'
[Preview]생활편의성 높인 '루첸 UV하이그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09.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부엌가구 루첸
생활편의성 높인 '루첸 UV하이그로시'

 

 
주방가구 전문회사인 리안퍼니처가 부엌을 가족 모두를 위한 제2의 거실 공간으로 제안하며 시스템 부엌가구인 '루첸 UV하이그로시'를 소개했다.
리안퍼니처는 'Good Design' 마크를 비롯해 국내외 디자인 대상을 받으면서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번에 소개한 제품은 UV하이그로시 소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몸체와 도어에 적용된 UV하이그로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디자인 표현력을 높여주는 것과 함께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이 뛰어나다. 또 물을 많이 사용하는 주방가구인 만큼 물기에도 강해 생활편의성을 높였다.
고광택 하이그로시 UV도장 처리가 된 도어는 일체형 알루미늄 손잡이가 적용되어 심플함을 더했으며, UV하이그로시 소재가 적용된 몸체는 E1등급의 친환경 자재가 사용되어 환경 유해물질 발생을 최소화했다.
 
 
리안퍼니처는 루첸 부엌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충족시키기 위해 1:1 맞춤 설계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그 결과 소비자가 원하는 수납공간 사이즈 및 도어 위치변경 등을 수렴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 금번 제품은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먼저 도장후드는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3중 알루미늄 필터를 장착했으며 4단 풍량조절 기능과 백열조명등을 갖췄다. 여기에 소음은 최소화하고 흡기성능은 더욱 강화된 최신 모델이 적용되어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함께 기능성도 갖췄다.
 
3단 볼레일 슬라이딩 방식의 인출식 수납선반과 고급형 리프트업도어가 장착된 키큰장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 상하 수납장의 일체형 손잡이가 채택되어 심플함을 더했다.
가열대 바로 밑에 위치한 인출식 양념망장은 3단 볼레일 슬라이딩 방식이 적용되어 맨 앞쪽 양념까지 쉽게 찾을 수 있으며 3단 서랍장은 자질구레한 조리도구부터 큰 후라이팬까지  각종 주방 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여기에 UV블랙펄 도어를 채택한 플랩장은 자주 사용되는 접시 및 식기를 수납하기 편리하도록 제작됐다. 032-575-6800 / www.i-ri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