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한샘 Neo Venice & Roche
[Product]한샘 Neo Venice & Roche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07.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Neo Venice & Roche
이태리산 도어 적용 품격 UP

 
 
한샘이 최근 선보이고 있는 신제품 네오 베니스(Venice)와 네오 로체(Roche) 시리즈를 소개했다. 이 두 제품은 한샘 제품 중에서 중간 그레이드급으로 이태리 수입 도어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네오 베니스 시리즈는 자연스러운 애쉬 우드 느낌의 크림 색상과 반투명 유리가 적용된 제품으로 가로, 세로 비대칭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또 유럽 최대의 Sheet 생산 업체인 ALKOR社의 폴리 프로필렌(Poly Propylene) 소재를 이용해 이탈리아의 Media Profili社가 생산한 도어가 적용됐다.
이 도어에 가장 큰 강점은 도어 표면에서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살아있는 듯한 무늬결이다.
네오 베니스는 강력한 수납 기능도 갖추고 있다. 건조 식품류나 큰 그릇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키큰장은 일반 부엌가구 밑장의 3배 정도 수납효과를 자랑한다. 또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자바라 수납장도 제품 중간에 설치할 수 있어 더욱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각 도어에는 댐핑(Damping) 시스템도 설치되어 있다.  설치되고, 서랍장에는 한샘이 개발한 텐덤 시스템이 적용돼 도어와 서랍을 여닫을 때의 소음과 충격을 최소화하기도 했다. 색상은 크림과 오크 두 가지다.
네오 로체 시리즈는 모던 클래식 스타일 제품이다. 베니스 시리즈와 마찬가지의 도어가 적용됐다. 유럽에서 인기 있는 디자인인 5 Piece 조립과 국내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45도 프렌치 컷 공법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브러쉬로 긁어낸 듯한 입체적인 표면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도어 표면을 한 번 더 도장해 품질을 높였다.
위생이 중요한 주방가구인 만큼 매끈한 촉감을 주어 먼지나 오염물질 등이 침투하기 어렵고 청소가 쉽도록 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가 있다.
02-6908-3407 / www.hanss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