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하츠, ‘Silence Plus’ 소음 감소 탁월
[Product]하츠, ‘Silence Plus’ 소음 감소 탁월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04.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츠, ‘Silence Plus’ 소음 감소 탁월
한국의 멋 살린 4가지 모델 출시

 
하츠의 2010년 신제품 ‘Silence Plus’ 후드는 첨단 기술을 통해 후드 동작시 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확 줄인 제품이다. 또, 전통 한복의 선과 창호 문양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기능성은 물론 뛰어난 디자인까지 갖췄다.
하츠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Silence Plus 후드의 가장 큰 특징은 혁신적인 소음 개선이다. Silence Plus 후드 4대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일반 후드 1대의 소음과 동일하다. 소음 개선의 비밀은 기류의 흐름을 조절하는 혁신적인 내부 구조(특허 출원 중)에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우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한복의 목선과 전통 창호의 빛 등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빛의 흐름을 통해 주방의 기품을 한층 더 올렸다.
또, 반광 헤어라인 알루미늄과 그레이 색상의 조화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뛰어난 마감 디테일과 소재의 대비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표현해 한층 차별화된 인테리어 효과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Silence Plus는 기능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한글로 디자인되었으며, 후드 작동시 발생하는 하츠만의 후드 동작음으로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배려했다.
Silence Plus는 사임당(Saimdang), 단아(DanA), 템플(Temple), 팰리스(Palace)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각 모델은 서로 다른 모티브를 통해 디자인 됐다.
 
사임당은 한복 저고리의 목선을, 단아는 기와지붕의 선을, 템플은 전통 창호의 문살 사이로 은은하게 비춰오는 빛을, 팰리스는 ‘소리를 감싸다’라는 언어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독특한 디자인으로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후드의 차원을 올린 신제품이다.
02-3438-6700 / www.haatz.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