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한샘, 'IK Series' 7가지 소개
[Product]한샘, 'IK Series' 7가지 소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0.03.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IK Series' 7가지 소개
디자인 UP, 가격 Down

 

 
한샘의 저가형 주방가구 'IK(Interior Kitchen)' 모델이 인기를 얻고 있다. 'IK'는 기존 한샘의 주방가구 라인이지만 원가 절감을 통해 중저가의 가격대로 출시되어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이다.
한샘은 주방가구 1위의 브랜드 이미지와 그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IK'제품 7가지를 소개했다.
먼저, ‘IK9 High-glossy White’는 그레이와 화이트 투톤 에지를 사용한 깔끔하고 견고한 도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LPM으로 마감한 표면에 친환경 UV 하이글로시 도료로 도장한 제품이다. 우수한 평활도와 광택을 갖췄다.
‘IK9 Special Oak&Special Black Oak’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사한 화이트 오크와 빈티지 위시 느낌의 블랙 오크 도어를 갖추고 있다. 또, 내추럴한 무늬결 패턴에 깔끔한 컬러가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페셜 오크는 스페셜 화이트 오크뿐만 아니라 하이글로시 화이트 계열의 도어와도 잘 어울린다. 
 
 
‘IK7 Bono White’는 ‘Bono’란 ‘우리 모두’라는 뜻의 이태리어에서 볼 수 있듯이 모두가 선호하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제품이다. 바벨 타입의 핸들리스 도어와 메탈 바를 매치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펄(Pearl)감이 들어 있는 리네아 화이트 시트를 래핑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IK7 Pearl White & Pearl Wine’는 평활도와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하이글로시에 펄을 가미한 UV 도장으로 마감했다. 친환경 시트로 마감한 펄 화이트와 펄 와인을 콤비네이션하면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세 가지 타입의 손잡이 중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IK5 Channel Pearl White & Channel Pearl Wine’은 핸들리스 타입의 채널 손잡이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세 가지 컬러 옵션 도어가 있어 개성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믹스가 가능하다. UV 도장으로 마감한 펄 화이트와 친환경 그린 데코 시트로 마감한 펄 와인을 콤비한 제품이다.
‘IK5 Regal White’는 전면에 클래식한 느낌의 멤브레인 공법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후면은 동일한 컬러의 LPM으로 마감한 제품이다. 우수한 품질에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별장, 전원주택 등에서 사용이 적합하다.
‘IK5 Regal Natural’은 중후한 느낌을 주는 원목 느낌의 우드 그레인 컬러의 제품이다. 후면과 전면이 같은 컬러로 마감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섬세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작고 여성스러운 원볼 손잡이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02-6908-34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