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격이 다른 DIOS Built-in Line
[Preview]격이 다른 DIOS Built-in Line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9.12.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이 다른 DIOS Built-in Line
첨단 기술로 편리함 더해

 

 

 

LG전자의 DIOS Built-in은 전통 유럽풍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디오스 빌트인은 매끈한 마감선과 어울림을 강조했다. 심플한 느낌을 살린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소재 그리고, 호박 컬러의 LCD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한층 주방을 돋보이게 한다.
디오스 빌트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기술력도 자랑한다. 빛으로 조리하는 메가 히터 시스템의 광파오븐, 뛰어난 세척력은 물론 에너지 효율도 높인 식기세척기 등 첨단을 달리는 제품이 갖춰졌다.
여기에 디오스 빌트인은 한국인의 주거공간과 식생활 문화를 고려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원터치로 화력 조절이 가능한 전기호브의 글라스터치컨트롤, 쉽고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FLap-up 서랍식 냉동실구조, 식기세척기의 상하단 분리 세척 및 매직 접시꽂이가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하는 디오스빌트인의 장인정신을 보여준다.
디오스 빌트인 제품으로 채워진 주요 라인으로 엘리자베스(Elizabeth)와 그레이스(Grace)가 있다.

 
 

부드러움과 카리스마의 조화 ‘Elizabeth’
엘리자베스 라인은 유럽왕실의 엘리자베스 여왕처럼 여성의 부드러움과 카리스마의 조화를 통해 강한 아름다움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주방을 돋보이게 하는 격조 높은 호박컬러와 스테인리스스틸 그리고, 블랙글라스의 현대적 감각을 잘 살렸다.
제품군은 오븐, 전기호브, 후드, 식기세척기, 냉동/냉장고, 김치냉장고로 이루어졌다. 2배 빠른 조리기능과 40가지 기능의 전기오븐, 여기에 국물이 흘러도 걱정 없는 Glass에 다양한 버너를 갖춘 인덕션 복합 전기호브는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하도록 돕는다.
또, 침니형 월젯(Wall Jet) 후드는 에어 캡처 기능을 갖춰 조리시 발생하는 연기가 후드의 외부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뛰어난 집진성능을 지녔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과 살균력, 높은 에너지효율까지 갖춘 식기세척기와, 정통 디오스 빌트인 김치냉장고가 더해져 사용의 편리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감각적 디자인과 편리함 살린 ‘Grace’
그레이스 제품은 일체형 디자인을 통해 심플함을 살린 디오스 빌트인 라인이다. 광파오븐,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의 디자인을 모던한 알루미늄 콘셉트의 패밀리 룩으로 통일했다.
특히 알루미늄 재질에 판넬 높이를 통일 시켜 절제된 기품과 단정한 패밀리 룩을 선보여, ‘Grace'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고전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현하고자 한 이 빌트인 라인은 정성스러운 요리가 더욱 빛나도록 돕는 빌트인 제품을 갖추고 있다.
광파오븐은 오븐, 전자레인지, 그릴 기능에 스팀요리까지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요리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실드 탑 버너는 국물이 흘러도 걱정이 없는 Glass 상판과 다양한 요리를 조리할 수 있는 버너를 갖췄다.
여기에 김치냉장고는 주방가구처럼 빌트인 되어 있어 주방의 일체감을 살리고 있으며, 김치의 싱싱함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판넬 부착형 디오스 빌트인 콤비냉장고는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사용이 빈번한 냉장실을 위로 올리고, 냉동실은 서랍식으로 설계됐다.
디오스 빌트인의 특별함을 더하는 와인셀러는 와인 그대로의 맛과 향을 살려준다.
02-3777-1114/www.lg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