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고급옵션 적용된 한샘 부엌가구 출시
[Product] 고급옵션 적용된 한샘 부엌가구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9.09.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옵션 적용된 한샘 부엌가구 출시

J cut 공법 적용된 ‘네오 8000 J’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고급옵션을 적극 활용한 2009년 네오(NEOO) 신제품인 ‘네오 8000 J 펄 화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 특징은 유럽 부엌가구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J cut 공법이 적용됐다는 것이다.

네오 8000 J 펄 화이트 제품은 유럽 부엌가구 특유의 미니멀(minimal: 최소의, 극소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최대한 살린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부엌가구와 차별화하기 위해 도어에 부착되는 손잡이를 없앴다. 또, 장식패널의 수도 최소화하여 미니멀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더불어, 기존에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들이 경직된 느낌을 주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오크 계열 색상을 작업대 벽면과 아일랜드에 배치했다.  

 

이번 네오 8000 J는 지금까지 제품 마감 품질 문제로 국내에서 제작할 수 없었던 ‘래핑 타입의 J cut 공법’이 최초로 적용된 제품이다. 한샘은 이번 제품에 J cut 공법을 적용한 덕분에 도장 제품 수준의 품질을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실현해 낼 수 있었다.

또, 수 백 명이 참여한 장기간의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가 문을 열 때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라인을 개발해 냈다.

이밖에도 이번 제품은 낮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고급옵션이 적용되어 눈길을 끌었다. 네오 8000 J에 주요기능은 도어가 저절로 닫히는 댐핑 시스템, 가구 일체형 빌트인 후드가 있다. 또, 새로운 스타일의 가전 수납장, 네오 8000 J 전용 상판 등 제품 디자인에 걸 맞는 고급 옵션이 적용됐다.

네오 8000 J 펄 화이트를 디자인한 한샘 부엌사업본부 한혜연 디자이너는 “이태리 최고 브랜드인 Dada와 고가 브랜드인 NEXUS를 판매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이태리 수준 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신공법을 적용하고, 수백 명의 품평 단의 의견을 꼼꼼히 수렴하는 등 제품 개발에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다.

02-6908-3409/www.hanss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