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히트(LEIGHT) 09 New Line 발표
라이히트(LEIGHT) 09 New Line 발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9.04.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히트(LEICHT) 09 New Line 발표
Largo 흑옥색 하이그로시+Tobia 타바코 오크

 
 

 

기존의 Largo 모델에서 새로운 내추럴 컬러인 흑옥색의 하이그로시 도장 제품과 새로 추가된 타바코 오크의 Tobia 모델이 만나 현대의 가족생활과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조화와 편안함, 수용력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 제품은 흑옥색의 하이글로시 제품 사이에 오크로 이루어진 수납공간과 아일랜드를 적용하여 부유하는 느낌을 강조하면서 주방가구의 기존 틀을 깨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아일랜드를 감싸듯 떠받치고 있는 글로시한 Largo 모델은 아일랜드 위로 새로운 수납공간을 설치하여 보다 사용이 편리하고 기존의 단순한 아일랜드 형태를 미니멀한 수평, 수직의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하고 있다.
1928년 설립된 라이히트(LEICHT)는 ‘Function, Elegance, Harmony’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독일 브랜드이다. 
라이히트(LEICHT)는 ‘주방은 가정의 중심으로 가족 구성원 전체의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소중한 공간’ 이라는 개념 하에 거실과 주방의 경계를 없애고 대화와 안락함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스페인을 비롯하여 유럽의 여러 왕실, 전 독일 수상 및 유명 인사들이 애용하고 있는 명품 주방가구 라이히트(LEICHT)는 런던, 하와이, 도쿄, 홍콩, 시드니 등 세계 각국에 500개 이상의 쇼룸을 확보하여 전 세계 상류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국제적인 주방가구 브랜드이다. 또한 세계 5대 리서치 기관인 GFK 조사 결과 2006, 2007년 독일 내 프리미엄 주방 가구 시장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라이히트는 2006년부터 Total solution provider인 SK D&D를 통해 공급이 되어 좀 더 신뢰성을 바탕으로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에 오고 있다.
라이히트(LEICHT)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Reddot design award와 IF product Dedign award 등 많은 수상으로 뛰어난 디자인을 입증한다. 특히, Reddot Design Award에서 2003년부터 2008년까지 연속으로 수상함으로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음은 물론 신제품 라인이 출시될 때 마다 앞선 디자인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라이히트(LEICHT)의 강점은 2,000여 가지가 넘는 유럽의 Ral 컬러 테이블을 토대로 수백 가지의 컬러 조합이 가능하여 인테리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 가구로 주방을 꾸밀 수 있다. 또한 하이-라인 이라는 독일 장인에 의해 제작된 최고급의 결이 살아있는 수공예 제품은 라이히트의 스페셜 콜렉션으로 특색 있는 최고급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최근 타사에서는 제작이 안 되고 있는 E0급의 친환경 자재 생산이 가능해짐으로 최고의 친환경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www.leicht.de(쇼룸 02-2156-4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