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한샘의 우리집 스타일에 맞는 카운터 제안
[preview]한샘의 우리집 스타일에 맞는 카운터 제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9.0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의 우리집 스타일에 맞는 카운터 제안
중소형 아파트를 위한 한샘의 대면형 카운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30평형대 아파트에 주로 거주하는 한국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운터 플랜을 제안한다. 소비자들은 실제 아파트의 중소형 평형에 꼭 맞는 플랜에 따라 각자 취향에 맞는 카페형 카운터, 비스트로형 카운터, 스탠다드형 카운터, 와인 바형 카운터, 서재형 카운터로 새로운 부엌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소통을 즐기는 바리스타를 위한 카페형 카운터
 정신없이 바쁜 아침을 보낸 후 찾아오는 짧지만 달콤한 여유 시간, 커피 향이 흐르는 편안한 공간에서 친구들과 나누는 대화 속에 일상의 행복이 있다. 거실을 향해 열린 카운터와 일체형으로 설계한 의자는 올리브 그린 컬러의 패브릭 쿠션과 매치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며, 아래 부분을 빌트인 수납 가구로 설계할 수 있어 더욱 기능적이다. 평소 후드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와 70m² 아파트의 실제 평면도를 바탕으로 개발했기 때문에 중소형 아파트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요리하는 시간이 가장 행복한 셰프를 위한 비스트로형 카운터
마음껏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요리, 그러나 식사가 끝난 후의 설거지와 정리 정돈은 요리의 즐거움을 반감시킨다. 식기 세척기와 도마 살균기, 오븐과 빌트인 후드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재미있는 일은 더욱 재미있게, 단순 노동은 자동화 기기에게 맡길 수 있는 한샘의 비스트로형 카운터와 함께라면 요리는 노동이 아니라 고품격 생활 문화가 되고 주방은 일터가 아니라 즐거운 놀이터가 된다.
 


 

대한민국 대표 주부를 위한 스탠다드형 카운터
거실을 바라보는 대면형 카운터에 쿡탑을 설치하여 식탁과 조리 공간을 겸할 수 있게 한 기본 설계다. 카운터 측면에 따로 공간을 만들어 도마와 행주 같은 생활 용품을 수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화이트와 실버의 표준형 컬러 매치와 단순한 형태 안에 감추어져 있는 다양한 기능은 평범 속의 비범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일상에서 낭만을 찾는 소믈리에를 위한 와인 바형 카운터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컬러 매치와 반짝반짝 빛나는 유리 선반은 잘 꾸며진 와인 바에 온듯한 착각을 하게하며 무뎌져 가는 감성을 일깨운다. 신소재로 만든 얇은 상판과 두께감 있는 라미네이트 보조 상판, 와인 컬러의 유리 상판을 조화롭게 매치했으며, 카운터 아래에도 와인 장을 배치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벽면을 마감한 패널을 와인 잔과 생활 소품으로 장식하면 눈길 머무는 곳마다 일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新 지식인 주부를 위한 서재형 카운터
 서재와 거실에 주로 설치하는 빌트인 수납가구와 매치하여 북 카페에 온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인조대리석 상판을 사용한 유선형 카운터는 아래 부분에 수납공간을 만들어 기능성을 더했으며, 단풍나무 원목으로 만든 도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카운터와 함께 매치한 네오유로5000 드림라인의 유려한 3차원 곡선은 카운터의 볼륨감을 돋보이게 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