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ova-PRIMA AV
Binova-PRIMA AV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7.3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nova-PRIMA AV
부엌의 숨겨야 할 곳과 보여줘야 할 곳의 경계가 돋보인다

 

Paolo Nava와 Fabio Casiraghi가 디자인 한 Binova의 PRIMA ‘avant-garde’(프리마 아방가르드)는 부엌, 생활공간과의 관계를 탐구하며, 기능과 의식적 측면 그리고 계속되는 생활의 필요를 서로 혼합하는 실험을 계속하고 있다.


‘프리마 아방가르드’는 이제 다시 그 근원으로 복귀하고 있다. 그것은 1920년대 국제적인 부엌 시스템을 깊이 변화시켰고 활동적 및 기능적 공간과 대화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장소로서 이러한 관계를 다시 한 번 해석하며, 그 변화를 확인함과 동시에 그 고유의 가치를 존중하고 있다.


부엌은 벽으로부터 멀어지며 다른 공간과의 새로운 관계창출을 해나가고 있다. 주방가구하부에서 상부에 이르기까지 프리마의 새로운 구조는 기존의 부엌개념을 넘어서서 숨겨야 하고 보여줘야 하는 경계가 두드러지게 돋보이는 창조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Wall unit는 벽에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천장에서부터 떨어지는 형식으로 되어있어 비대칭적이든 대칭적이든 간에 양쪽 사이드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슬라이딩 도어가 달려있어 다이나믹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입원인 두오모는 이태리 프리미엄 가구와 조명, 위생도기, 바닥재 및 기타 주거관련 제품을 수입 제공하고 있다. 2002년 설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으로 현재 강남구 논현동에 분야별 최상의 브랜드들로 구성된 5개 규모의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디자이너들에게 고품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 두오모 02-516-30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