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Goods]조리 중 냄새 Zero, 쾌적 주방 혁명
[good Goods]조리 중 냄새 Zero, 쾌적 주방 혁명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8.05.1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 중 냄새 Zero, 쾌적 주방 혁명
세계 최초 후드에 오븐이 내장, 냄새 없는 일체형 오븐업후드

 

 

 

주방에서 주부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것 중의 하나가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와 냄새. 특히 생선구이라도 하게 되면 주방은 물론 온 집안이 비린 냄새로 불쾌해 진다.
빌트인 가전기기 전문브랜드 쿠스한트가 이러한 고민을 원천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쿠스한트 오븐업후드(KRD-MG90)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쿠스한트 오븐업후드는 컨벡션 오븐이 후드 안에 내장된 신개념 복합 웰빙 가전기기이다.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가 후드를 통해 바로 집 밖으로 배기되기 때문에 연기나 냄새가 나지 않는다. 또한 조리물을 넣고 꺼낼 때 오븐 부분이 아래로 스르르 내려오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리를 할 때 발생하는 냄새는 불쾌할 뿐만 아니라 요리를 하는 동안 미각을 떨어뜨려 막상 음식을 먹으려고 할 때 입맛이 없어지게 하는 원인을 제공한다. 또 조리 중에 발생하는 연기와 가스는 여성들에게 발병률이 높은 선암(폐암의 일종)의 원인으로 지목될 정도로 건강에도 좋지 않다. 이 밖에도 조리 시 기름이 기화하여 생기는 기름때는 실내 환경오염뿐만 아니라 바퀴벌레 등의 해충이나 세균의 온상이 되기도 쉬워 가족의 위생을 해치는 한 원인이 되기도 한다.
쿠스한트 오븐업후드는 주방 상부에 설치된 오븐 부분이 조리물을 넣고 꺼낼 때 아래로 스르르 내려오기 때문에 공간 활용 면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다. 기존 대형 오븐이 차지하던 공간을 일반 수납공간이나 식기세척기 등 다른 빌트일 기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주방을 한결 넓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쿠스한트 오븐업후드는 현대건설, 대우건설, 롯데건설 등 우량 건설사에 이미 13,000세대 이상 공급계약을 맺었고, 건설사마다 업그레이드된 주방 차별화 요인을 찾고 있는 만큼 업계의 호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국 주방대리점이나 인테리어숍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은 140만원(기본설치비 포함)이다.
쿠스한트(KUSSHAND)는 도시 주택의 빌트인 문화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고 대중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국내 유일의 빌트인 가전 전문회사이다. 독일의 장인정신을 그대로 살린 쿠스한트는 후드, 쿡탑, 식기세척기, 오븐, 냉장고 등 세계 최첨단의 빌트인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 시장에서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그룹, 인데시트(Indesit) 컴퍼니 등 유럽 유명가전회사와 다국적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기술교류를 하고 있으며 아울러 숄테스(Scholtes), 자누시(ZANUSSI), 아리스톤(Ariston) 등의 브랜드를 완제품으로 수입 판매하기도 한다.  www.kusshan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