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개나리벽지, 2018 프리미엄 실크 컬렉션 ‘에비뉴’ 출시
[preview] 개나리벽지, 2018 프리미엄 실크 컬렉션 ‘에비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1.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셉트 ‘A moment of home’, 편안한 삶의 순간을 제안하다

 

40년 친환경 벽지 전문 기업 개나리벽지에서 2018 신제품 프리미엄 실크 컬렉션 ‘에비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콘셉트는 ‘A moment of home’으로 집이 아닌 가정으로의 공간 변화를 통해 나와 우리 가족의 편안하고 아늑한 ‘삶의 순간’에 집중했다. 개인이 중요해진 현대사회라도 우리에게 필요한 건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이다. 하루 일과를 마친 후, 쉼과 함께 에너지를 재충전 할 수 있는 편안한 삶의 순간을 2018 ‘에비뉴’가 제안한다.

 

Serenity Modern
행복함을 공유하는 공간

패브릭의 따뜻한 질감과 절제된 광택감이 풍부하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따뜻한 모노톤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컬러배색은 시크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준다.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모던스타일의 변치 않는 매력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해보자.

 

Comfort Romantic
고풍스러운 라이프스타일

사랑스럽고 장식적인 클래식 요소들을 믹스매치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연출한다. 차분하고 안정감을 주는 컬러와 꽃이 피듯 생동감 넘치는 레이스를 이용한 패턴은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의 유니크함을 보여준다.

 

Cozy life
감각적인 트렌디함을 더한 라이프

안정감이 있는 컬러, 부드러운 텍스처, 기하학적인 도형의 반복 등 다양한 조합을 통해 예술적 감각을 연출했다. 모던한 형태에서 보여지는 안정감 있는 패턴은 우리에게 깨끗하고 세련된 공간을 제공한다.

 

Mixed Nature
따뜻하고 안락한 내추럴 공간

모던한 패턴을 자연친화적 텍스처를 사용해 색다른 모던 스타일을 선보인다. 완전히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질감과 촉감, 그리고 은은한 뉴트럴 톤의 컬러가 아늑한 분위기와 따뜻함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