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개나리벽지, 2018 프리미엄 합지 컬렉션 ‘트랜디’ 출시
[zoom in] 개나리벽지, 2018 프리미엄 합지 컬렉션 ‘트랜디’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12.0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공간

 

40년 친환경 벽지 전문 기업 개나리벽지에서 2018 신제품 ‘트랜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콘셉트는 ‘집의 의미’로 평범하게 보내는 집의 모습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았으며, 단순히 머무르기만 하는 공간이 아닌 자신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의미를 찾아보았다.
2018 신제품 트랜디는 당신의 취향과 정성이 묻어나는 공간을 위한 네 가지 아이디어를 새롭게 제안한다.

 

Theme 01.

가족과 함께하는 공간
공유하는 시간이 줄어든 오늘날, 아무리 개인이 중요해진 사회라도 우리에게 필요한 건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이다. 포근한 패브릭 질감의 벽지와 소통의 장소인 거실의 만남은 집 전체에 부드러운 이미지를 담아낸다. 편안한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가족의 시간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해 보자.

 

Theme 02.

일상에 영감을 주는 공간
집은 하루를 시작하고 마감하는 곳으로 우리의 일상을 차곡차곡 담아낸다. 활력이 넘치는 일상의 시작을 위해서 당신의 공간은 남들 보다 더 감각적이길 바란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 벽지와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패턴 벽지라면, 매일 새로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Theme 03.

느긋한 삶이 담긴 공간
현대 사회는 삶을 즐기기 어려울 만큼 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한다. 이러한 세상에서 우리는 마음의 위로를 받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심플한 멋을 지닌 사각형 벽지와 고급스러움과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패브릭 벽지는 힘들고 지친 일상에 위로가 되어주는 공간이 될 것이다.

 

Theme 04.

웃음꽃이 피어나는 공간
하루를 마감한 저녁시간, 흩어졌던 가족들이 하나둘 다이닝룸에 모이고 새로운 소통의 장이 열린다. 화사한 수국과 깨끗한 타일벽지는 지친 하루를 잠시 잊고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화사한 다이닝룸을 연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