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신한벽지,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성료
[focus] 신한벽지,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성료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10.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적 마케팅 펼쳐 호응

 

친환경 기업 신한벽지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신한벽지가 진행한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는 신한벽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진솔한 사연을 작성한 신청자 중 3명을 선정해 벽지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였다. 선정된 소비자는 신한벽지의 고급 실크벽지 중 본인이 가장 선호하는 벽지 제품을 선택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도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은 신한벽지의 메인 컬렉션인 ‘스케치’, ‘심플’ 등 이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케치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6가지 테마로 인테리어 공간에 맞는 제품들을 구성해 공간 스타일링 코디북으로 선보여져 현재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7 심플은 단색 계열에 부드럽고 다양한 컬러감을 지닌 벽지 컬렉션으로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에 가장 부합되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들의 자세한 시공 후기 및 설명은 신한벽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벽지는 체험단 이벤트 외에도 지난 5월, 신한벽지 공식블로그 오픈 이벤트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난 7월 26일에는 ‘공식블로그 오픈 100일’을 기념해 이웃들에게 선물 제공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현재 KBS,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에 지속적인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환경벽지 ‘자연림’ 및 인기 컬렉션 체험단을 수시로 모집해 만족도 높은 제품과 더불어 시공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기업경영활동을 전개하는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sh_wallpaper
02-817-6539 /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