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서울벽지 new collection 색이 머무는 곳, 나의 공간에는 플레인(PLAIN)
[look at this] 서울벽지 new collection 색이 머무는 곳, 나의 공간에는 플레인(PLAIN)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1.0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이 머무는 곳, 나의 공간에는 플레인(PLAIN)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나’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다. 삶의 기준을 타인이 아닌 자기 자신에 맞추며 특히 내가 머무는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간에 자신의 취향을 확실하게 반영하려고 한다.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편안한 색감과 나의 취향이 담긴 색감이 담겨 부드럽고 유연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서울벽지의 비닐무지 벽지 플레인은 이러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모던하며 따듯한 감성을 담은 collection을 출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연의 색감을 담은 내추럴 무드의 ‘산뜻함을 채우다’, 트렌디한 상업공간을 연출하는 ‘세련된 공간을 완성하다’,
차분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는 소프트 모던의 ‘안정을 느끼다’. 이 세가지의 테마를 통해 온전히 자기 자신을 위한 공간을 완성한다.

 

Natural Mood - 산뜻함을 채우다. ( For Fresh Rest )
광대한 하늘부터 심오한 바다까지 그리고 신선한 아침부터 고요한 밤까지 ,세상의 어떠한 공간, 어느 때라도 자연은 그 순간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자연의 청량하고 순수한 기운은 힘들고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가볍고 산뜻하게 만드며 독특한 미감을 담은 내추럴 무드의 색은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다.
Keywords Fresh / Rest / Pure / Cool 

 

Commercial Space - 세련된 공간을 완성하다. ( Urban Chic )
도시적인 분위기에 개성을 담는다. 유행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연출을 위한 능동적인 편집,과감하면서도 절제된 분위기가 공간에 생명을 불어 넣으며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간다. 나만의 스타일로 자유로움을 나타내지만 자연스럽고 친밀한 공간으로 재구성하여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안겨준다. 
Keywords Urban / Chic / Modern-Classic (대리석) / Industrial (타일) / Unique 

 

Soft Modern - 안정을 느끼다. ( Relaxed Neutral )
피로하고 불안정한 현실 속에서 사람들은 정신적으로 평온하게 숨을 쉴 시간조차 없다. 그런 팍팍한 사회에서 삶의 쉼표가 될 공간이 필요하다. 모든 군더더기를 걷어내어 간결하고 안정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의 감정과 정서를 편안하게 보듬어줄 공간. 색은 물론 질감과 따스한 기운까지 그 모두가 온전히 균형을 이룰 때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줄 것이다.
Keywords Cozy / Calm / Soft / Relax / Stable / Simple / Comfortable

 

 

 


컨셉

내추럴모던: 353-3, 353-4
편안함을 주는 컬러와 은은한 느낌으로 안락한 공간을 완성해준다. 거실이나 안방에 시공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내추럴모던: 354-7, 354-2
심오한 바다와 고요한 밤의 청량하고 순수한 기운을 고스란히 담아 낸듯한 컬러는 자연스럽게 공간에 스며들어 평온한 마음을 갖게 해준다.


내추럴모던: 355-12
부드러운 내추럴 핑크베이지 컬러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하여, 자연스럽고 따스한 분위기를 표현하기에 아주 적합한 제품이다.

 

내추럴모던: 355-4
모든 감정과 정서를 편안하게 보듬어줄 차분한 컬러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내추럴모던: 355-7
모던함에 산뜻함을 한껏 담아, 편안함을 안겨주며 생기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