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한솔 스토리월, 인테리어 효과는 두배 & 가격은 절반
[market now] 한솔 스토리월, 인테리어 효과는 두배 & 가격은 절반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1.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의 완성은 바닥, 벽, 문

 

한솔홈데코의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은 대리석이나 원목, 스톤 등 천연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으나 비용 때문에 주저하는 소비자를 위한 벽 마감재이다.  천연소재와 비교하여 디자인, 기능성, 실용성을 높인 반면,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낮추어 부담을 줄였다. 
한솔 스토리월은 강화마루와 동일한 소재의 고밀도 섬유판 (HDF) 에 각종 문양의 무늬지와 표면 처리로 다양한 소재의 마감재를 표현한 목질 벽면재이다.
대리석 질감을 표현한 ‘하이그로시’ 패턴, 원목의 표면을 표현한 ‘우드’ 패턴, 석재의 거친 느낌을 구현한 ‘스톤’ 패턴 등 총 27개 디자인, 73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름알데히드 방산량 E0 등급 (0.5mg/l이하)의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져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발생을 최소화한 마감재이다. 제품 사이즈도 110㎜, 220㎜, 390㎜ 로 구성했으며, 특히 390폭은 국내 최대 규격의 강화우드 패널로 시공성은 물론 공간을 더욱 넓고 무게감 있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내충격성, 내긁힘성 같은 내구성도 뛰어나 쉽게 찍히거나, 긁히지 않고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아 강화마루처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염물질이 묻거나, 낙서를 한 경우에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일반주택 및 아파트는 물론 불연마감재를 사용해야 하는 공공장소, 관공서, 상업공간 등 다중이용시설에 이용가능한 방염인증 제품이다.
다양한 패턴을 Mix & Match한 포인트 시공이 가능하여 나만의 특별하고 센스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가로 뿐만 아니라 세로 디자인으로도 시공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