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LG하우시스 Z:IN ‘휘앙세, 베스띠’, 2016 신규 패턴 출시
[Preview] LG하우시스 Z:IN ‘휘앙세, 베스띠’, 2016 신규 패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2.0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Home)을 주제로 홈 가든, 홈 스위트, 홈 오피스 등 3가지 콘셉트 구성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2016년을 맞아 감각적인 공간 구성에 적합한 Z:IN 합지벽지 ‘휘앙세’ 및 실크벽지 ‘베스띠’ 신규 패턴을 선보였다.
2016년형 ‘휘앙세’와 ‘베스띠’는 고객의 워너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유행 보다는 다양한 고객 취향을 아우르는 것에 중점을 뒀다. 컬러 및 패턴의 다채로운 라인업과 풍부한 질감 표현은 물론, 무지벽지 위주의 페인트 컬러를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한층 더 가까운 연출을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도심 속 전원적인 삶을 지향하는 ‘홈 가든(Home Garden)’,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움이 담긴 ‘홈 스위트(Home Suite)’, 창조적인 즐거움이 있는 공간 ‘홈 카페(Home Cafe)’ 등 ‘홈(Home)’을 주제로 한 3가지 콘셉트를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파스텔,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 기반으로, 단순하지만 원하는 공간 콘셉트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게 했다.
제품 샘플북 역시 차별화 했다. 디자이너가 직접 제안하는 ‘홈 토탈 코디네이션’ 중심의 구성을 통해 ‘휘앙세’와 ‘베스띠’를 활용한 공간 이미지를 쉽게 그려볼 수 있도록 한 것. 샘플북은 Z:IN 전시장 방문을 통해 보다 다양하게 확인 가능하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2016년형 휘앙세와 베스띠는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에 서고 있는 집을 꾸미는 것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벽지를 통해 공간 콘셉트를 떠올리고 원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활용해보는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ome Garden 건강하게, 느리게, 소박하게, 도심 속 전원적인 삶
자연과 어우러진 편안하고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가공되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소재로 풀어낸 ‘홈 가든’ 콘셉트.
Key Color : 레몬 옐로우, 포레스트 화이트, 민트, 에쉬 그레이


Home Suite 여행 같은 설렘과 휴식의 여유로움이 담긴 삶
여행지에 온 것처럼 기분을 전환시킬 수 있는 공간과 프렌치 클래식 무드를 결합한 ‘홈 스위트’ 콘셉트.
Key Color : 크림 화이트, 라벤더, 빈티지 골드

 

Home Cafe 홈 오피스, 홈 카페처럼 이야기와 즐거움이 있는 공간
카페나 오피스같은 느낌의 개성 있는 공간의 ‘홈 카페’ 콘셉트
Key Color : 네이비, 슬레이트 그레이, 화이트, 마룬 레드

 

 

About 휘앙세, 베스띠

휘앙세
시공이 용이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알맞은 합지벽지이다. 인쇄 디자인과 엠보가 일치하는 동조공법 효과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최우수등급)을 획득한 건강을 생각하는 벽지이다.

 

베스띠
유해물질 걱정이 없는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고급스러운 광택과 패턴을 적용한 실크벽지이다. 무지류 또는 패턴이 적용된 기본 벽지 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패턴 등 다양한 스타일의 디자인을 보유해 모든 연령대를 위한 생활공간을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