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LG하우시스, 한층 강화된 폭·컬러·패턴 ‘휘앙세 와이드’ 출시
[market now] LG하우시스, 한층 강화된 폭·컬러·패턴 ‘휘앙세 와이드’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10.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콘셉트 54가지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연출 제안

 

LG하우시스가 더욱 넓어진 폭과 무지 위주의 컬러를 적용한 고급 합지벽지 ‘휘앙세 와이드’를 선보인다.
휘앙세 와이드는 기존 휘앙세보다 폭과 컬러 및 패턴 등이 한층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기존 93cm에서 106cm로 폭을 넓혀 이음매 표시를 최소화,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시공 시간 역시 단축할 수 있다.
고객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도 ‘휘앙세 와이드’의 강점이다. 무지 벽지를 비롯해 페인트, 회벽 질감을 선호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그레이, 파스텔 톤의 심플한 패턴 위주로 구성한 것. 한 패턴 당 여러 단계의 컬러 채도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 방을 위한 맑은 파스텔톤 및 비비드 컬러도 함께 구성되어 공간에 맞게 적용 가능하다.
또한 페인팅 느낌을 보강한 질감과 업그레이드 된 엠보스는 공간의 입체감과 고급스러움을 더욱 부각시킨다.
아울러 휘앙세 와이드는 레트로 플레이(RETRO PLAY), 컨템포러리 소프트(CONTEMPORARY SOFT), 프렌치 모던(FRENCH MODERN) 등 3가지 콘셉트의 54가지 컬러를 통해 불필요한 장식적 요소를 최소화 하면서도 트렌디한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휘앙세 와이드는 기존 제품대비 폭을 넓혀 보다 깔끔한 시공을 자랑한다”며 “보다 다채로워진 무지 컬러와 실용적인 패턴의 톤온톤 매치를 통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oncept 1. 레트로 플레이(RETRO PLAY)
20세기 중후반의 멋스러운 디자인 요소들을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다. 뉴트럴 컬러와 다크쉐이드를 결합해 활발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Concept 2. 컨템포러리 소프트(CONTEMPORARY SOFT)
최근 트렌드인 파스텔컬러를 활용해 여성스러움과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콘셉트다. 따뜻하고 차분한 컬러로 편안하고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Concept 3. 프렌치 모던(FRENCH MODERN)
고전적인 클래식에 모던함이 더해진 프렌치 스타일이다. 화이트,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컬러에 변형을 주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표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