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한솔홈데코, KBS2 ‘부탁해요, 엄마’에 한솔참도어, 스토리월 협찬
[zoom in] 한솔홈데코, KBS2 ‘부탁해요, 엄마’에 한솔참도어, 스토리월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9.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 특성 살리는 제품 적용으로 세련되고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

 

국내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한솔참도어와 스토리월을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부탁해요, 엄마’는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모녀관계와 고부간의 버라이어티한 갈등을 현실적으로 그려낸 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도어, 스토리월 등 제품은 극 중 다양한 공간에 적용되어 극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먼저, 앙숙 모녀 이진애(유진 분)와 임산옥(고두심 분)의 집에는 시스템-살문 도어와 ABS도어(HA-G-37모델)를 시공해 사실감 있는 세트장을 연출했으며, 강훈재(이상우 분)와 황영선(김미숙 분)의 저택에는 화이트펄 색상의 3연동도어(SG25)와 ABS도어(HA-G-05)를 적용해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고 통일감 있게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ABS도어는 수분에 강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극 중 황영선과 이진애가 함께 일하고 있는 트라움패션 사무실에는 한솔홈데코의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이 시공되었다. 스토리월 ‘내츄럴 우드블럭’, ‘아스토리아 우드블럭’ 패턴은 극 중 설정인 패션회사라는 공간을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했고, 트라움패션의 대표인 황영선의 공간은 하이그로시 질감의 대리석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한솔홈데코는 ‘부탁해요, 엄마’외에도 KBS2 ‘프로듀사’, ‘오늘부터 사랑해’,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강화마루, 한솔참도어•몰딩, 스토리월 등 다양한 건자재를 협찬해왔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협찬활동을 통해 국내외 인지도와 대리점의 로열티를 올리는데 주력하고,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친환경 이미지를 심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새롭게 리뉴얼 론칭한 스토리월은 국내 최대 규격의 강화우드 패널로 빠른 시공을 할 수 있으며,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극중 사용된 우드, 대리석 패턴뿐만 아니라 스톤, 솔리드컬러 등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표면 질감은 하이그로시, 스톤, 우드 텍스쳐로 고급스러움과 리얼감을 더 높였다. 또한 스토리월은 기존 대리석, 원목 대비 절반 수준의 비용으로 고급 자재와 동일한 효과를 연출함으로써 경제성과 디자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며,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로 생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벽면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